본문 바로가기
생활

어몽어스 게임 캐릭터 알아봐요

by 포텐션 2021. 5. 16.
반응형

어몽어스 게임

어몽어스 게임

 

 

어몽어스라는 말을 들어보셨는지요? 이것은 Among us 라는 영어의 한국식 발음입니다. 해석을하면 '우리들 사이에' 라는 뜻입니다.

 

어몽어스 게임

 

어몽어스는 게임의 이름이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마피아게임과 비슷한 생존게임이라고 해요.

 

어몽어스 캐릭터

 

어몽어스 게임이 처음 나왔을때엔 인기가 그렇게 많은건 아니었는데, 코로나 19가 크게 유행하며 이와 비례하여 어몽어스 게임도 인기를 끌게되었다고 합니다.

 

어몽어스 게임

 

게임유튜버들이 인기를 끌게 만드는데 한몫을 했고 가요계에 종종 있는 노래의 역주행처럼 게임의 역주행이 이루어진것이지요.

 

어몽어스 캐릭터

 

조금만 연습하면 어몽어스 게임을 진행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고 게임자체가 가볍고 모바일버전도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어몽어스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다는게 인기의 비결인 것 같습니다.

 

어몽어스 게임

어몽어스 캐릭터

 

어몽어스 캐릭터는 디자인은 같으나 총 1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이고 기본적인 색상은 빨간색인 레드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갈색은 브라운 캐릭터이며 주황색은 오렌지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노란색은 옐로우 캐릭터, 분홍색은 핑크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어몽어스 캐릭터

 

보라색은 퍼플 캐릭터, 파란색은 블루 캐릭터, 청록색은 사이언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녹색은 그린 캐릭터, 진녹색은 포트그린 캐릭터, 라임색은 라임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흰색은 화이트 캐릭터고 검은색은 블랙 캐릭터이며 회색(또는 황갈색)은 탄 어몽어스 캐릭터입니다.

 

어몽어스 캐릭터

 

어몽어스에는 유저의 매너부족, 해킹, 버그 등의 문제점이 많이 발견되어 올해 3월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요, 이로인해 게임의 인기는 하락했다고합니다.

 

어몽어스 캐릭터

 

바로 미성년자에 대한 채팅제한때문에 게임을 접은 유저들이 아주 많다고하며 성인 유저의 경우에도 오히려 불편함이 생기게되어서 그랬다고하네요.

 

 

어몽어스 팝잇이 인기라고하네요, 중독성있는 팝잇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어몽어스 푸시팝 팝잇 시간가는줄 몰라요

어몽어스 푸시팝 팝잇 시간가는줄 몰라요 요새 인기가 많다고 해서 구입하게 된 장난감 푸시팝이에요. 동글...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