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다우니 섬유유연제 향기 순위 종류별 추천

by 포텐션 2021. 6. 16.
반응형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에 대해 언급드리기전에 요즘 저의 상황에 대해 말씀드려요. 요새는 더운데 비가 많이 와서 습하기도 하고 빨래를 널면 눅눅한 냄새가 종종 나서 삶기 일쑤예요! 그래서 비오는 날 말고 햇빛이 있을 때 빨래를 하곤 해요~

흰접시-위에-분홍장미꽃과-꽃잎들분홍장미-흰장미-노란장미등
빨간장미-주황장미-흰장미-노란장미등이-모여있음아웃포커싱효과-접사-라벤더

 

다른 계절에는 이것을 전혀 쓰지 않는데 여름에만 빨래할 때 넣는게 있어요! 바로 섬유유연제입니다.

 

파란색-열대꽃이-모여있음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

 

섬유유연제를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세탁기 안에서 씻겨나가지않고 눌러붙는 것들이 쌓여서 좋지 않다는 글을 본 후로는 다 빨고 나서 대야에다가 섬유유연제를 넣고 좀 담가두는 편이예요~ 네네! 알고 있습니다. 몸이 고생한다고들 하세요ㅋㅋ 그런데도 그렇게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또 알아보았어요~ 조금 사용해서 향이 오래가고 순한 섬유유연제가 어디 없나 검색에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고 직접 구매를 해서 사용해보기도 하고 주변사람들에게도 물어봤는데 섬유유연제 중에서 다우니를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제 동생도 원래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쓰다가 다른 제품으로 바꿔봤데요. 그런데 다른 제품은 양을 많이 넣었는데도 향이 오래가지도 않는다고해서 다시 다우니 섬유유연제로 돌아갔다고 하더라구요

 

다우니 섬유유연제 종류가 참 다양해서 향을 맡아보고 사고 싶지만 살때마다 나의 feel를 믿는다하면서 샀었지요


그래서 다우니 섬유유연제 종류를 알아보고 사용해보고 하면서 순위를 매기게 되었는데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제품들에 대해서는 다들 취향들이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황색-장미꽃들초록색-풀밭위의-라벤더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

다우니 섬유유연제 제품

다우니 섬유유연제 제품라인이 있더라구요! 1. 초고농축 다우니, 2. 다우니 퍼퓸, 3. 다우니 보타니스로 나누겠습니다. 향기, 탈취 부스터가 있으나 제가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이므로 패쓰하겠습니다.

 

1. 초고농축 다우니

말 그대로 초고농축이라 비농축 섬유유연제보다 3배 농축되어 쓰던 양의 3/1만 쓰시면 됩니다.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가 있어요

 

2. 다우니 퍼퓸

어쩜 이리 작명을 잘했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향수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향기가 나며 다우니 다른 제품들보다 향수농도가 짙은 제품입니다.

 

3. 다우니 보타니스

하얀 통에 뚜껑부분에 금색테두리를 둘러놨는데 뭔가 고급지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우니 제품 중에 가장 순하고 오래가는 향이라고 합니다.

 

이 세가지 제품라인들마다 각각의 종류를 알아보면서 순위를 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얀색-예쁜꽃주황색-풍성한-꽃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

▒ 초고농축 다우니 ▒ 

 

1. 화이트티와 릴리향

개인적으로 릴리향을 너무 좋아해서 제일 먼저 사서 써봤는데 확실히 초고농축이라 적은 양으로도 잔향도 좋았고 마음에 들었던 향입니다.

 

2. 액티브 시트러스

액티브 시트러스는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라임향도 같이 나는데 땀이 나는 여름에 땀냄새를 좀 잡아주는 것 같기도 하고 이걸 사용하면 사람들이 다우니 쓰냐고 물어봐요~ 다우니가 바로 생각나나봐요!

 

하얀색-열대꽃초록색-향기나는-풀
다우니 향기 순위

3.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개인적으로 꽃향을 정말 많이 좋아해서 사봤는데 여름에 참 잘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요~ 라일락 향과 레몬그라스향보다는 좀 시원한 향?이라고 하는게 나을 꺼 같네요^^ 꽃향은 거진 안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4. 베리베리 바닐라크림

달달한 향이 날 줄 알고 기대했는데 호불호가 많이 있을 듯한 향이예요~ 저는 빨래를 다 하고 풍기는 향이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과 비슷해서 뭐지?라 생각들었어요~ 그냥 향을 맡았을 때는 분명 너무 좋았는데 말이지요~좀 무거운 느낌을 받아서 겨울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얀색과-분홍색이-섞여진-꽃들분홍색-작은꽃들

 

▒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 추천 ▒ 

 

1. 보타닉가든

머스크 향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숲향도 나면서 머스크 향도 나는 것이 진짜 옷에 코 박고 킁킁 거립니다. 확실히 퍼퓸라인이라 향이 진짜 진해서 완전 조금만 사용합니다~

 

2. 샤인

짙은 석류 열매 향이 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바닐라 향이 더 나는 것 같아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향이라 여성분들이 좋아할 향인 것 같습니다.

 

보라색-라벤더와-분홍색-꽃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

 

3. 미스티크

섬유유연제 통이 블랙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는데 고급스러운 향이 나면서 달달한 향을 안고 있어서 제가 원했던 향은 아니였어요~ 겨울에 어울리는 향입니다. 

 

4. 블룸

핑크 장미 부케와 순수한 목련이 어우러진 사랑스런 향이라 소개가 되어 있어서 좋아하는 꽃향기라 사서 써보았는데 화장품에서 나는 꽃향기예요. 블룸도 겨울에 쓰면 좋을 꺼 같은 향입니다.

 

초록색-뾰족한나뭇잎-사이에-피어난-파란색꽃하얀색-느낌의-꽃들
다우니 섬유유연제 추천

 

▒ 다우니 보타니스 섬유유연제 추천 ▒ 

 

1. 오션코랄 퓨어 러브

바다향이 난다고 하면 왠지 아저씨 향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런 향이 아니고 좀 더 좋은 향이지만 남성적인 향도 가지고 있어요! 약간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향입니다.

 

2. 코튼퓨어 러브

목화향을 맡아본 적이 없어서 상상이 가질 않았는데 오션코랄 퓨어 러브향보다는 차분한 느낌이 들고 좀 더 순한 향이예요.

 

 

 

 

 

콜라겐 많은 음식 베스트 5

콜라겐 많은 음식 우리 신체의 피부와 근육의 구성은 단백질에서 비롯된다고 하는데요, 단백질의 30에서 40퍼센트를 차지하는 것이 바로 콜라겐입니다. 따라서 콜라겐을 많이 섭취하게되면 피부

fourtension.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총정리

2021 문화누리카드란? 기초생활수급차,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1 문화누리카드 대상자 및 카드발

fourtension.tistory.com

 

 

한전 전기요금 할인

전기요금 할인 받고 계신가요? 전기요금 복지할인에 대한 종류와 전기요금 절약방법에 대해서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전기요금 복지할인 대상자 고지서를 확인해보니 저희는 가구원수가 5인이

fourtens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