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핸드폰거치대 그립톡이란

by 포텐션 2021. 6. 21.
반응형

친구 핸드폰을 보니까 뒤에 뭘 붙여놔서 물어봤어요! 그립톡이라고 이걸 붙이니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에 뭘 붙이는 걸 싫어하니 그립톡을 보더라도 그냥 넘기고 했었는데 편하다고 하니 저도 핸드폰거치대 그립톡을 한 번 사보았어요!

 

핸드폰-거치대-그립톡

 

핸드폰거치대 그립톡에 대한 개인적 생각

역쉬~ 사람은 체험해봐야 안다고 사서 해보니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어요! 저한테는 장점이 더 많은 물건이네요^^

 

핸드폰거치대 그립톡이 가진 다른 이름

일반적으로 그립톡이라 많이 부르지만 스마트톡이라고도 불리고 있고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는 건데 스마트폰을 좀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나온지 3년 좀 넘은거 같은데 이제사 이걸 사용해보네요~

 

검은바탕에-노랑색-그립톡이달린-핸드폰

 

 

 

제가 생각하는 그립톡 장점

우선 아이 핸드폰을 잘 보여주지는 않지만 한번씩 보여줄 때 핸드폰거치대를 놓고 핸드폰을 넣어서 보여주었는데 그립톡을 뒤에 늘리는 부분을 늘려서 책상에 놔두기만 하면 되서 좋고 아이가 보기 편한 딱 좋은 각도가 나오더라구요~

핸드폰거치대 잘못사서 가볍고 핸드폰을 놓으면 뒤로 자꾸 자빠져서 신경질 났었는데 그럴일이 없게 되었고 핸드폰거치대에 먼지가 쌓여서 닦는데도 잘 닦이지 않는 제품을 산건지 힘들었는데 이제 따로 닦지 않아서도 편하네요

 

핸드폰거치대 그립톡의 안전성

핸드폰 잡을때도 뒤에 손가락 두개를 벌려서 딱 잡으니까 오오~ 좋아좋아!! 안정적이더라구요 제가 핸드폰을 잡으면 손에 힘이 풀리면서 떨어뜨리기 일쑤라서 2년을 채 쓰지도 못하고 바꾸게 되었는데 그립톡 쓰니 떨어뜨리는게 확실히 줄었어요~ 아이가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제껄 자꾸 가지고가 찍는데 떨어뜨린는걸 아이도 한몫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립톡 붙이고 나서 아이도 핸드폰 떨어뜨리는게 줄었어요~

아들아~ 이번에는 2년 넘게 쓸 수 있겠구나!!!!

 

검은바탕에-그립톡이-각각달린-핑크색-흰색-스마트폰케이스

 

단점이라하면 어쨌든 핸드폰 뒤에 붙이는거라 납작해 있어도 튀어나와져 있잖아요~ 주머니에 핸드폰을 잘 넣고 다니는 저에게는 주머니가 좀 두툼해지는 느낌인데 이것도 익숙해지면 괜찮아지겠지요~

그리고 핸드폰을 떨어뜨렸는데 그립톡이 약해서 그런지 깨져버렸어요ㅜㅜ 약하니 잘보시고 튼튼한걸로 사세요^^

 

알아보니 그립톡 제작도 해주고 그립톡케이스가 따로 있네요~ 이번에는 그립톡 케이스를 사봐야겠어요~ 저에겐 장점이 더 많은 아이니깐요~ (아래에 있는 그립톡케이스 이미지를 눌러보시면 자세한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다양한-색깔의-그립톡케이스들

 

반응형

댓글